교보문고 도서 정보지를 보고 feel~~ 받아서 만들어버렸다...

만드는거 쉽다...근데 지우는건 더 쉽다....

내가 한달에 책을 몇권이나 읽는지 봤더니...

한권내지는 두권 밖에 안되었다....

요즘은 속독 연습 하느라 책을 읽는다기 보다는연습식으로

책을봐 독서량이 2% 부족한 기분이 든다...

새로운 책들이 나오면 난 항상 설레이는데 막상 볼려고 하면

꺼려져서 나참 내가 참 이상한 놈이구나 했던 적이 많았다...^^

독서 하려고 하는 준비과정에서는독서의 즐거움을 꿈꾸다가

읽어가면서 막히고 어려운 문제들에 부딛혔을땐 두려움으로 변형이 되어 버리는듯한...

으으~~~

독서의 중요성이야 내가 더 잘 알기에...

많이 많이 읽어야지...

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