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.
.
Figure what the always is. Then do something else.
Toothpaste always comes in a squeezable tube.
Business travelers always use a travel agent.
Politicians always have their staff screen their calls.
Figure out what the always is, then do exactly the opposite. Do the never.
.
.
.
항상 똑같은 것들이 무엇인지 짚어보라. 그다음 뭔가 다르게 하라.
치약은 항상 짜내는 튜브에서 나온다.
비즈니스 여행자들은 항상 여행사를 이용한다.
정치인들은 항상 비서가 걸러낸 전화만 받는다.
항상 똑같은 것들을 찾아낸 다음, 정확히 그 반대의 것을 실현하라. 아무도 하지 않은 것을 하라.
.
.
.
'IT Story > econom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이크로커널 (0) | 2006.04.07 |
---|---|
[펌] [세계 석학에게 듣는다] 10년 후 한국, 무엇으로 먹고 사나 (0) | 2005.10.07 |
트레이딩 업(Trading up) - 새로운 소비 트렌드 (0) | 2005.07.26 |
자유주의자의 길 (0) | 2005.05.25 |
[예병일의 경제노트]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, 10년 전으로 돌아가보기 (0) | 2005.05.19 |